임원진 소개

제 8기 홍콩지역 담당관 변금희 

안녕하십니까?
 제 8기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KOWIN) 홍콩지역 담당관 변금희입니다. 

 2009년 4월  KOWIN  홍콩 지회가  ‘Co-win & Co-up’ 이라는 표제 아래 설립된 이래, KOWIN은 미래 여성 리더들의 역할 모색, 여성 전문인 들과의 네트워킹 활성화 그리고 차세대 여성 인재 육성 및  교민 여성들을 위한 봉사 단체로서 묵묵히 지난  8년을 걸어왔습니다. 현 김옥희고문은 제2회 코위너 (KOWINNER) 국제 컨벤션 대회를 성공적으로 홍콩에 유치하였고 여가부로부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중국 산하에 있던 KOWIN을  ‘KOWIN  홍콩’ 으로 독립시켜 초대 홍콩 지역 담당관으로 위촉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제5, 6기 담당관을 역임하고 현 송영란고문이 제7기 담당관을 역임하면서 두 고문님과 코윈 임원진 그리고 여러 회원들의 노고와 수고 끝에 KOWIN홍콩이 이만큼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제가 2017년 9월 1일부터 제8기 KOWIN  홍콩을 이끌어 가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습니다.

KOWIN  홍콩은 앞으로도 차세대에게 한국의 정체성과 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전문 지도자 양성,  한국어 보급,  강연,  국제 컨벤션 대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민족 여성의 지위 향상과 국제화 시대에 걸맞는 여성상 확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입니다.
특히 KOWIN  홍콩은 앞으로 새 시대를 이끌어갈 홍콩 한인 차세대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차세대 장려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홍콩총영사관 및 홍콩 한인 제 단체들과도 긴밀한 협조 관계를 맺고 협력을 통해 교민사회의 단결과 화합에도 이바지하겠습니다.  또한 국제 단체와도 서로 유대관계를 맺고 협력하여 한국의 문화와  KOWIN  홍콩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변화하는 국제 사회에 발맞춰 가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의 사회 참여도가 월등히 높은 홍콩에서 전문직에 종사하는 한인 여성들의 적극적인 사회 활동 참여를 긍정적으로 이끌어 낼 KOWIN 홍콩의 앞날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코윈 임원진 소개

제8기 KOWIN 홍콩지부의 막강 임원진을 소개합니다.

   

 

 

   

 

 

임원진 소개
임원진 소개
임원진 소개